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집 반려 식물 스위트 바질

by 자유여행가꿈 2021. 8. 25.
728x90
반응형


스위트 바질 식물을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아이가 학교에서 받아온 스위트 바질을 정성껏 키우고 있습니다. ^^ 물만 주고 햇볕에 두었더니 잎이 점점 크게 잘 자라고 있네요. 크게 자란 잎은 스파게티의 고명으로 얻어서 예쁘게 데코를 했어요!^^ 원래 초록색 야채는 거의 안 먹는 아이들도 요건 맛나게 잘 먹네요. 비록 시제 소스로 만든 로제 파스타지만 스파게티 집에서 파는 스파게티 마냥 흉내를 내보았어요. 바질 특유의 향이 스파게티를 더 고급지게 만드네요 :) 스위트 바질 키우기 바질은 각종 요리에 어울리는 재료이고, 집에서 키우기도 매우 쉽다고 해요. 씨를 직접 심어 키우는 경우도 있고, 모종 화분을 사서 키우는 경우도 있더.......

출처 : https://blog.naver.com/profess78/222467453728

 

shareblog.co.kr 쉐어블로그를 통해 공유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