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일 매도 후기

by 자유여행가꿈 2021. 8. 27.
728x90
반응형


고평가 논란으로 불안했던 카카오뱅크가 오늘 상장을 했습니다. 혹시라고 공모가 아래로 빠질까봐 걱정을 하며 증권 앱을 켰습니다. 걱정과 우려와 달리 장 전에는 따상을 갈 것 같은 분위기 였어요, 그러나 장 직전 5만원때로 빠지더라구요. 따상인 78000원에 매도를 걸어놨던 걸 취소하고, 지켜보려고 했어요. 그런데 익숙치 않은 KB증권 앱에 당황하는 바람에 매도 금액을 잘 못 찍고 매도가 되어 버렸네요 ㅎㅎㅎ 나 이런... 역시 저는 주린이를 못 벋어나네요. 매도 되고 나서 좀 빠지길래, 잘 팔았다 하고 안심하고 있었는데................. 이건 뭐지? VI 발동이 두 번이나 !!!!!! 우씨, 항상 내가 팔고 나면 오르고, 내가 사고 나면 내.......

출처 : https://blog.naver.com/profess78/222459233017

 

shareblog.co.kr 쉐어블로그를 통해 공유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